DACFON

BRAND STORY

DACF

다프(DACF)는 지구의 모든 생명체를 위한 먹거리, 그것을 만드는 기초인 원재료의 재배부터 이를 통한 식품, 건강 기능식품, 의약품, 신약까지 모든 것에 관여합니다.

다프(DACF)를 통해 건강한 먹거리 사업을 시작한 셀로진은 농업 바이오를 통해 생산된 모든 신선, 축산 식품을 중심으로 건강기능 식품, 헬스케어 식품, 발효 식품등의 다양한 영역의 사업을 펼쳐 갑니다.

  • DACF

    자연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전

  • ECO

    친환경적 자연친화적 생산

  • HEALTHY

    체험 가능한 건강

BRAND STRATEGY

자연에서 온 신 원료 DACF를 통해 친환경을 넘어
기능성 유효 물질을 탑재 시킨 생태계를 창출하고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에게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기업

BRAND KEYWORD

다프는 끊임없는 도전과 실천, 그리고 제품의 안정성을 통한 신뢰를
우선 되어야 할 가치로 삼습니다.

  • 도전, 다프온은 자연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 실천, 다프온은 실생활에 유의하도록 실천합니다.

  • 신뢰, 다프온은 건강한 삶을 위해 안정된 제품으로 시뢰를 증명합니다.

BRAND VALUE

“건강을 선택할 수 있는 시대,
건강하게 키운 건강한 먹거리로 100세 시대를 계획해 나갑니다.”

  • 자연의 한계를 생명 공학으로 뛰어넘어, 인간, 동물, 자연이 모두 건강할 수 있는 길을 찾아 준비해 왔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재료, ”DACF”를 통해 체험하고 실현 가능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자연에서 온 생명 공학 기술로 선순환 생태계를 지향합니다. DACF는 자연 소재로 기원하여 생명공학 기술로 우리에게 제공되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와 건강을 위해 일합니다.

로그인